난 이런 고기는 처음 먹어 봅니다. 예전에 갈비살인가 궁금해 먹어본적 있는데 그때 그맛만도 못합니다.
1
하누와우2024-05-20 12:03
안녕하세요. 하누와입니다.
저희 하누와횡성한우 양지가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지 못 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.
횡성한우의 품질은 저희의 자부심이었는데 어떤 점이 부족했는지 스스로 돌아보며 반성하겠습니다.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하누와횡성한우가 되어 다음에는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일교차가 심한 요즘,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십시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