품질이 가장 좋아요. 맛있고 믿을 수 있는 곳. 가격도 괜찮고요 ^_^ 서비스 주신 것 감사합니다. 잘 먹겠습니다
1
하누와우2025-04-04 09:12
안녕하세요. 하누와우횡성한우입니다.
저희 횡성한우의 품질과 맛을 사랑해주시고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볼 때 마다 정말 힘이 됩니다.
이번에는 저희의 감사한 마음을 조금 더 담아보고자 1+등급 등심 300g을 추가로 보내드렸습니다.
저희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랬는데, 전해진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.
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맛을 지켜나가는 하누와우횡성한우가 되겠습니다.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
오늘 하루도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길 소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